혼전순결
편집하기 (부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경고:
로그인하지 않았습니다. 편집을 하면 IP 주소가 공개되게 됩니다.
로그인
하거나
계정을 생성하면
편집자가 사용자 이름으로 기록되고, 다른 장점도 있습니다.
스팸 방지 검사입니다. 이것을 입력하지
마세요
!
====인간의 소외==== 성매매는.. 상대를 도구로 이용한다는 느낌이 강하다. 특정 대상과의 교감을 위한 것이라기보단 자신의 정욕을 풀어내는 데 상대를 이용하기 때문이다. 사랑은 상대방을 위한 것으로, 자신보다 상대방을 먼저 생각하지만, 정욕은 자기만족을 위한 것으로, 상대를 파괴하곤 한다. 사랑은 단 한 사람에게. 하지만 정욕은 상대를 가리지 않는다. 사회적 지탄을 받아야 할 대상은 성을 파는 사람들이 아니라, 성을 사는 사람들이어야 할 것이다. 단순하다. 돈이 되니까 성을 파는 것일 뿐. 자본주의에선 당연한 흐름이다. 헌데, 파는 사람들이 손쉽게 누리는 부에 가리워 비판의 정확한 초점을 잡기가 어렵다. 한편, 성매매 자체를 불법으로 지정하고 있으면서도 완전히 뿌리뽑지 못하는 상황도 우스운 일이다. 어른이 어른의 지극히 사적인 소비에 대해서 왈가왈부 하는 것도 이상하고. 규제하지 않되, 바른 가치관을 정립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게 국가에서 해줄 일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요약:
학교의 모든 지식. SMwiki에서의 모든 기여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라이선스로 배포된다는 점을 유의해 주세요(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학교의 모든 지식. SMwiki:저작권
문서를 읽어주세요). 만약 여기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문서를 저장하지 말아 주세요.
또한, 직접 작성했거나 퍼블릭 도메인과 같은 자유 문서에서 가져왔다는 것을 보증해야 합니다.
저작권이 있는 내용을 허가 없이 저장하지 마세요!
취소
편집 도움말
(새 창에서 열림)
둘러보기 메뉴
개인 도구
로그인하지 않음
토론
기여
로그인
이름공간
문서
토론
한국어
보기
읽기
편집
원본 편집
역사 보기
더 보기
검색
둘러보기
대문
최근 바뀜
임의의 문서로
미디어위키 도움말
도구
여기를 가리키는 문서
가리키는 글의 최근 바뀜
특수 문서 목록
문서 정보